Your Custom Text Here
Brand Identity Renewal | 2021. 12
'Always Angelinus’
맛있는 커피와 함께 지속가능한
어반라이프를 즐기는 데일리카페, 엔제리너스는
기존의 귀여운 천사 이미지를 탈피하고
Angel-in-us 로고를 ANGELINUS로 재구성하여
프리미엄 카페 브랜드의 전문성과
모던한 이미지를 시각화하였습니다.
특별히 새로운 BI가 적용된
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(B1)점은
로스터리에서 갓볶은 신선한 커피와
갓구운 빵과 함께 이인화김덕호 작가의
스페셜 머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.
Brand Identity Renewal | 2021. 12
'Always Angelinus’
맛있는 커피와 함께 지속가능한
어반라이프를 즐기는 데일리카페, 엔제리너스는
기존의 귀여운 천사 이미지를 탈피하고
Angel-in-us 로고를 ANGELINUS로 재구성하여
프리미엄 카페 브랜드의 전문성과
모던한 이미지를 시각화하였습니다.
특별히 새로운 BI가 적용된
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(B1)점은
로스터리에서 갓볶은 신선한 커피와
갓구운 빵과 함께 이인화김덕호 작가의
스페셜 머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.